재부팅시 자동 실행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매너 있는 핸드폰 사용은 기본이지만,
무음으로 전환하는 것을 깜빡 잊은 상황에서 울리는 전화 벨 소리,
진동으로 바꾸었지만, 책상 위에서 울리는 심한 진동 소리,
이어폰 연결하지 않은 것을 모른 채, 미디어를 재생하여 나는 소리......
이러한 스마트폰 소음으로 인한 주변사람들의 불편을 없애기 위해 개발하였습니다.
ㅇ 주요기능
- 스마트폰에서 백그라운드 서비스로 동작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사용자가 지정한 간격마다 와이파이 이름들(SSID)의 리스트를 검사하면서, 공공장소 와이파이의 키워드(lib, public 등)가 와이파이 이름에 포함되면 현재 장소를 공공장소로 인식합니다.
- 공공장소 인식 시 스마트폰 미디어 음량을 없애고 무음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 공공장소를 벗어나면 기존 음량으로 되돌려줍니다.
ㅇ 설정 방법
- 간격은 검사할 시간간격입니다. 간격이 1초여도 배터리 소모는 아주 작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
- 와이파이 개수는 검사할 와이파이의 개수입니다. 신호 세기 순으로 몇개를 검사할 지 설정하는 것으로 5~10 개 정도가 적당합니다.
- 키워드는 공공장소로 인식할 와이파이의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키워드의 대소문자는 구별하지 않으며 키워드와 키워드 사이는 ,(콤마)로 구분합니다.
This version of 공공장소 자동 무음모드 Android App comes with one universal variant which will work on all the Android devices.
If you are looking to download other versions of 공공장소 자동 무음모드 Android App, We have 1 version in our database. Please select one of them below to download.